NOTICE

뒤로가기
제목

도리스돌코리아 공식입장문

작성자 DORIS DOLL(ip:)

작성일 2019-11-19 17:20:56

조회 459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도리스돌코리아입니다.
도리스돌 데일리 30cm의 논란에 대한 공식 입장을 표합니다.


2019년 11월 18일 오전 11시 55분 도리스돌코리아의 고객센터로 리나슈슈 측의 전화가 접수되었습니다.


접수된 내용은 국내 소비자 분들에게 리나슈슈의 특정 상품과 도리스돌 30cm의 귀 모양, 얼굴형이 닮았다는 신고가 들어와 리나슈슈 측이 직접 확인해보았으며

확인결과, 도리스돌 30cm 제품이 리나슈슈 상품의 불법복제나 카피상품으로 의심되니 도리스돌 30cm 제품을 내려달라는 내용으로

이는 리나슈슈의 상품에 대한 법적 증명자료나 도리스돌 30cm가 리나슈슈 상품을 불법복제 했다는 법적 자료가 아닌 리나슈슈 측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이루어진 일방적인 요구였습니다.
이에 대해, 도리스돌코리아는 절대 불법복제 상품일 리 없으며 자체 개발실에서 만들어낸 창작물임을 안내했습니다.


또한, 본 도리스돌코리아는 현재 출시되지 않은 제품을 사진 상으로만 확인하여 판단할 수 없으니 도리스돌 30cm의 헤드를 리나슈슈 측으로 발송하겠음을 전달했고

실제 몰드를 확인한 후 다시 한번 이 사안에 대해 논의 할 것을 안내 드렸습니다.

실제로 11월 18일 리나슈슈 측에서 전달해주신 주소지로 도리스돌 30cm 헤드가 발송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대처했던 이유는, 도리스돌 30cm 제품이 어떠한 상품도 모방하지 않은 도리스돌 만의 독자적인 개발로 생산된 창작품 임이 분명하고, 이를 단언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저희와 통화를 완료한 뒤 리나슈슈 측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도리스돌을 암시할 수 있는 내용과 단어 선택으로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야기했으며

해당 글에 도리스돌에 대한 비방 글이 게시됨에도 어떠한 대처도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살에 살이 덧붙여진 내용들로 인해 도리스돌 30cm 제품이 마치 리나슈슈 특정 상품의 불법 복제품인 것처럼 둔갑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본 도리스돌코리아는 도리스돌 브랜드 이미지와 회사에 큰 타격을 입었으며 허위 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그리고 이를 방관한 리나슈슈와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 악의적인 글을 올린 작성자들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 할 예정이며 금일 부로 변호사 선임과 동시에 내용증명과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